* 답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를 진행 중인 무크랜드가 화제다.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인강(인터넷 강의)을 무료로 제공함에 따라 그동안 80~90만원을 결제해야만 했던 공인중개사 수험가에 새로운 이슈를 몰고 온 바 있다.
특히, 무크랜드는 무료강의임에도 불구하고 수험생의 합격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교수진 추가를 통한 강의의 다양성을 확대했다. 이와 함께 서석진 교수의 ‘그림 민법’과 박후서 교수의 ‘그림 공법’과 같이 생소하고 어려운 법률용어와 내용을 체계적이면서도 쉬운 설명과 그림, 도표로 보여줄 수 있는 교재와 강의 개발에도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만 하면 교재구매 금액의 3배에 달하는 장학금도 지급해, 수험생들이 학습과 합격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돕는다.
무크랜드는 2016년과 2017년, 2년간 총 572명의 합격생에게 1억 4천 9백만 원을 공인중개사 합격 장학금으로 지급한 바 있다.
이는 TV, 라디오 등 비싼 광고를 진행하는 대신 절감되는 비용을 수강생에게 장학금으로 돌려주는 것이 더 적합하다는 무크랜드 측 입장이 반영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무크랜드는 타 경쟁업체와 비교해도 우수한 9단계 커리큘럼 등을 바탕으로 일반 수험생뿐만 아니라 여러 기관에도 공인중개사 강의를 제공 중에 있다”면서 “대표적으로 경기도 지식 사이트에 3년 연속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에어클래스, 한국평생학습개발원 등에 협약을 통해 양질의 강의를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크랜드는 그 동안 진행해온 합격 장학금 100만 원 지급 이벤트를 오늘까지만 진행하고, 이후부터는 일부 교재가격 인상과 장학금 인하를 진행할 예정이다.